11월 국내 자동차 판매 순위와 판매량 – 11월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안녕하세요 카피아입니다. 오늘은 11월 국산차 판매 순위와 판매량을 차종별, 브랜드별로 나누어 살펴보겠습니다. 11월 판매순위 국산차 1~10위

11월 1위부터 10위까지의 국산차 판매 순위를 보면 쏘렌토가 여전히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싼타페도 꾸준한 판매로 2위를 달리고 있지만 쏘렌토와의 차이는 여전히 꽤 크다. 카니발은 3위, 카니발은 4위를 차지했다. 각 쏘나타가 올라왔습니다. 지난달에 비해 모두 매출이 늘었다. 쏘나타 판매량이 감소한 듯 보였지만, 다시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11월 판매순위 5위인 국산차 르노의 그랑 콜레오스가 무서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최근 가성비 좋은 차량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모델입니다. 가솔린 신형 모델이 출시되면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KGM의 토레스가 처음 나왔을 때를 기억하는데, 토레스와 달리 꾸준히 팔릴지 궁금하네요. 6위 투싼, 7위 아반떼, 8위 그랜저, 9위 셀토스는 모두 10월 대비 판매량이 감소했다. 10위 레이는 전기차 모델이며 이는 합산 판매량이다. 10월 대비 전기차와 내연기관차 모두 판매가 늘었고, 레이는 오랜만에 톱 10에 복귀했다.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 순위는 11위부터 20위까지다.

포터는 11월 국산차 판매 11위를 기록했다. 전기차 모델을 합친 판매량은 계속 감소하고 있다. 톱 10 아래로 떨어진 지 얼마나 됐는지 모르겠다. 12위에서는 새로 출시된 K8이 출시 첫 달이라 10월에 많이 팔렸으나 11월에는 판매량이 감소했다. 11월 말 폭설로 인해 부품업체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생산이 지연됐다. 문제가 있었다고 하는데 결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새롭게 개정된 스포티지는 13위, 스타리아는 14위를 기록해 10월 대비 판매량이 늘었다. 11월 국산차 캐스퍼 판매량 15위. 이는 신형 캐스퍼와 기존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EV 모델의 합산 판매량으로 인해 10월 대비 판매량이 증가한 수치이다. 제네시스 모델은 GV80을 포함해 16위, 17위, 18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머지를 제외하면 매출이 감소했다. 11월 국산차 판매량 19위를 기록했던 봉고3의 판매도 감소했다. 전기차 모델 판매 부진 LPG 모델 판매도 감소해 전체 판매도 감소했다. 20위인 K5의 판매량도 10월에 비해 감소했는데, K8과 마찬가지로 부품 수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도 판매량 감소의 원인 중 하나로 보인다.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순위 : 21위~30위

코나는 11월 국산차 판매 21위로 10월에 비해 판매량이 감소했다. 전기차 모델은 소폭 증가했지만, 내연기관차 판매가 감소하면서 전체 판매량은 감소했다. 기아차의 전기차 모델인 EV3가 22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기차 이슈로 판매량이 감소하는 듯했으나 11월 다시 반등하며 판매량이 높았다. 그것은졌다. 23위 풀체인지를 앞둔 팰리세이드도 11월 대폭 할인 영향으로 판매량이 소폭 증가했고, 24위 모닝도 판매량이 소폭 증가했다. 국산차 판매 순위에서는 쉐보레 트랙스가 10월 대비 11월 25위를 기록했고, 아이오닉 5(26위), 니로(26위), 토레스(28위)도 모두 11월 대비 판매량이 늘었다. EV6는 10월 대비 판매량이 증가해 29위에 올랐고, 아이오닉6는 판매량이 감소해 30위를 기록했다.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순위 : 31위 ~ 40위

액티언은 11월 국산차 판매 31위를 기록했다. 10월에 비해 판매량이 줄었지만 초동력을 잃어 액티언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G90은 10월보다 판매량이 증가해 32위를 기록했다. 33일부터 39일까지. 현재까지 10월 대비 모든 매출이 감소하였습니다. 40위 G70은 판매량이 늘었지만, 31~40위 제네시스 차량만 10월 대비 판매량이 감소했다. 증가했습니다.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순위 : 41위 ~ 50위

현대차의 전기화물차 ST1이 11월 국산차 판매 41위를 기록했다. 포터나 봉고EV와 비교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각각의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ST1은 포터나 봉고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승차감과 충전 속도, 배터리 용량 등이 더 좋다고 한다. 다만 포터와 봉고는 별도의 보닛이 없지만, ST1은 스타리아처럼 조금 더 앞쪽이고 옆면이 넓어 골목길에서는 별로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다. 42위는 고성능 아반떼카인 아반떼 N이 차지했다. 아직 일반 도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량입니다. 한 달에 100개 이상이 팔리면 많이 팔린 것입니다. 대형 전기 SUV인 EV9이 43위, 렉스턴이 44위, 넥쏘가 45위, K9이 46위, 단종된 모하비가 여전히 47위로 판매되고 있다. 코란도는 48위, 트래버스는 50위로 모두 10월 순위이다. 10월에 비해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49번째 전기차 모델인 GV60의 판매가 10월 대비 증가했다. 이렇게 11월 국산차 판매 순위와 판매량을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으로 11월 국산차 브랜드별 판매 순위와 판매량을 살펴보겠습니다.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 및 브랜드별 판매 순위

국산차 11월 판매량 순위와 브랜드별 판매량을 보면 전월 대비 순위 변화가 없다. 그란 콜레오스의 영향으로 르노코리아는 당분간 4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KG모빌리티의 액티언이 의외로 판매가 부진해서 좋은 차였습니다. 토레스도 한계에 도달했을지 모르지만 그를 팔기는 매우 어렵다. 대기시간이 긴 국내 하이브리드 차량을 즉시 배송하여 장기렌탈/운용리스가 가능한 차량이 있습니다.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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